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을 살 때 최상의 조건을 얻기 위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천국의계란리콜 2020. 6. 3. 09:09

본문


집을 살 때 최상의 조건을 얻기 위한 조언



인생의 다른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반드시 부동산에 대해 배워야 한다.


지식은 여러분을 더 강하게 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년 동안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할 것이다.


부동산 구입에 대한 유용한 조언을 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명절마다, 그리고 집에서의 첫날의 기념일에 당신이 집을 사는 데 도움을 준 사람들에게 꼭 연락하도록 하라.


당신으로부터 다시 듣는 것은 그들이 집을 사는 동안 당신이 얼마나 도움이 되었는지를 상기시켜 줄 것이다.


당신의 모든 일은 추천서에서 나온 것이니, 그들의 도움에 감사할 것이라고 그들에게 상기시켜라.




만약 당신이 아이를 갖거나 가질 계획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가족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가질 수 있는 집을 보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가졌다면, 당신의 집 선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안전 문제도 있다.


예를 들어 가정의 계단 유형과 수영장 주변의 보호 울타리를 고려해야 한다.


만약 이전 주인들이 집에 아이들이 있었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안전할 것이다.




여러 가지 개선이나 업데이트가 필요한 주택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것은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한 후, 자신의 일정에 따라 수리나 개선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방식으로 집을 설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개선사항과 함께 형평성을 구축할 것이다.


단점보다는 가정에서의 긍정적인 잠재력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


네 꿈의 집이 뒤틀린 바닥판이나 낡은 판넬 뒤에 숨어 있을 수도 있어



비용이 많이 드는 상업용 부동산을 사려고 한다면 믿을 수 있는 파트너를 꼭 구해야 한다.


그렇게 되면 당신은 구매에 필요한 대출을 확보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상업대출 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신용이 필요하므로 파트너는 계약금을 보조할 수 있다.




당신의 선택에 융통성 있게 행동하라.


이상적인 집은 이상적인 이웃에서는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지만, 약간의 타협만 있으면 받아들일 만한 대안을 찾을 수도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동네에서 당신이 원하는 종류의 집을 찾을 수 없다면, 다른 곳에서 그 스타일의 집을 찾거나, 아니면 그 동네의 다른 집을 찾아보아라.




부동산을 구입할 때 예상치 못한 비용에 대한 추가 비용이 항상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계약금, 은행 수수료 및 친정세 등이 포함된다.


하지만, 거의 항상 현지 수수료와 다른 비용들이 구매자들에게 예상치 못하게 타격을 줄 수 있다.


이것들은 지역에 따라 다를 것이다.




부동산 투자를 늦추지 마라.


부동산 시장의 상승은 구매자들에게 낮은 가격을 초래했다.


이것은 아파트에서 나와 당신 자신의 장소로 이사할 수 있는 독특하고 이상적인 기회의 창을 제시한다.


시간이 지나면 시장이 다시 상승해 투자가 이익으로 바뀔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당신이 집을 사려고 할 때, 당신의 제안을 현명하게 고려하도록 하라.


당신이 셀러에게 호가보다 적은 금액을 제안할 때, 셀러는 종종 더 많은 금액의 맞교환기를 가지고 돌아올 것이다.


호가와 당신의 원래 오퍼 간의 타협은 대개 당신과 판매자가 합의하는 가격을 결정할 것이고, 그것은 보통 둘 다 살 수 있는 것이다.




집을 살 때, 당신은 판매자로부터 약간의 금전적인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고, 그 집이 당신에게 얼마의 비용을 지불할 것인지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다.


매우 자주 매도자는 대출 초기에 이자 부담금의 일부를 기꺼이 부담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의에 양허요구를 포함시키면, 판매자들은 그들의 호가를 낮추려는 의지가 약해진다.




부동산 중개인을 찾으려고 할 때, 그들을 위해 몇 가지 질문을 계획해 두십시오.


전년도에 몇 채의 집이 팔렸는지, 목표 지역의 주택 수를 알고 싶을 것이다.


부동산 중개인은 당신의 문의에 전문적인 방법으로 대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부동산에 대해 잘 모르면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없을 테니 지금 자신을 교육하는 것은 현명한 조치다.


부동산 중개인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스스로 결정해야 할 몇 가지 결정들이 있다.


이 글을 읽었으니 부동산 결정에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